돈페,돈페플러스 : 수제돈까스전문 프랜차이즈

소자본 창업문의Founding inquiry

테이크아웃 전문매장 '돈페 플러스', 제25회 부산창업박람회 참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돈페플러스 작성일19-11-05 14:07

본문

사진=(주)히노아스카

사진=(주)히노아스카




[뉴스컬처 최형우 기자] (주)히노아스카(대표 홍승표)는 테이크아웃 전문매장 브랜드인 '돈페 플러스'가 '제25회 2019

 

부산창업박람회(The 25th New Business & Franchise Show Busan 2019)'에 참가한다. 오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

 

 '제25회 2019 부산창업박람회'는 부산 울산 경남 동남권 최대규모의 창업박람회이다.




'돈페플러스'는 지난 달 '제5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19'에 이어 동남권 최대규모 창업박람회인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.


부부가 아르바이트생 없어 운영할 수 있는 테이크아웃 전문매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'돈페플러스'는 돈페의 생카츠와 우마이살몬의

 

생연어, 미식아스카의 수제음식 등 오랜 노하우를 집약시켜 탄생시킨 테이크아웃 전문매장 브랜드이다.




 

해당 프렌차이즈는 등심돈까스를 비롯해 안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등 영양과 맛이 풍부한 여러가지 수제 생 돈까스를 주력으로 팬매중이다.


모든 돈까스 메뉴에는 100% 국내산 냉장 돈육이 들어가며 당일생산 당일판매 원칙 하에 제공되는 만큼 신선함이 돋보인다.

 

 

'돈페 플러스' 측은 "수제 생 돈까스를 바로 튀겨주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수제 생 돈까스를 가족과 함께 바로 먹을 수 있다"며

 

 " 아울러 맛과 위생, 서비스의 모든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"고 밝혔다.




최형우 기자 newsculture1@asiae.co.kr
<ⓒ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
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맨 위로